본문 바로가기

Interest

Boogie Board Sync 9.7




Boogie Board Sync 9.7

제품 회사 페이지 링크 (Link)

아마존 에서 $99 + 무료 배송 (Link)



오늘 갑자기 이상한 이메일이 와서 스팸메일인가 하고 확인했더니,

예전에 찾아 봣던 제품의 신제품 관련 이메일 이였네요. ㅎㅎ


부기 보드라고 검정 화면에 펜으로 간단히 그림이나 글을 적어서 메모판으로 쓸수 있는 디지털 칠판 같은 제품입니다.

예전에 아이들 장남감 중에 흰 보드에 자석 팬으로 그림도 그리고 도장도 찍고 지우고 다시 또 사용 가능하고 그런 장난감의 디지털 버젼입니다.


예전 모델들은 컴퓨터로 옴기는 기능이 지원하지 않았던걸로 알고 있는데

얼마전에 블루투스로 Sync 가 가능한 제품이 나온것 같네요.


사용법은 간단하게,

칠판 같은 화면에 원하는 낙서를 한후

Save를 눌러서 저장하거나 Erase를 눌러 지우면 됩니다.

Bluetooth 를 통해 핸드폰, 태블렛 아니면 컴퓨터로 전송이 가능하구요.


데스크탑용 프로그램을 통해 가상으로 컴퓨터 화면에 제품에 그리는 그림이 실시간으로 표시되는걸로 보이는데,

프레젠테이션이나 각종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고 하며,

Evernote 프로그램이랑 연동도 가능해 보이고,

아이폰/안드로이드 둘다 어플이 존재하네요.



- Bluetooth 연결

- Evernote intergration

- 스크레치에 강한 플라스틱 LCD

- 벡터로 PDF로 저장

- 리차져블 벳더리



제품을 잘 뽑아 놓은것 같습니다.

전 모델에서 아쉬었던 필요한 기능만 넣어 놓았네요.


예전 모델들은 별 기능 없는 대신에 엄청 얇았는데

여러 기능이 들어가서 조금 두꺼워 졌네요.

칼라를 지원하지 않아서 그림용도로는 힘들겠지만 간단한 노트 필기나 낙서들에는 좋아보이네요.

블루투스 없는 옛날 모델들은 집안에서 서로 메모를 남겨 놓는 용도나 아이들에게 낙서장으로 쓸수 있는 제품 이였구요.


사고 싶은데 왠지 서랍행이 될것 같은 예감을 지울수가 없네요.